공지사항

공지사항

[인하MOOC센터] 학습관리시스템 운영 보조 인력 모집
  • 작성자
  • 작성일자
  • 조회3,663

인하MOOC센터에서는 2020-2학기에 신규로 도입되는 학습관리시스템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역량있는 학생을 모집하오니 많은 지원바랍니다.


○ 근무기간: 2020년 7월 20일(월) ~ 10월 30일(금), 주5일, 총 15주
○ 근무시간: 방학 중 10시~17시, 학기 중 10시~18시(근무시간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)
○ 근무수당: 협의(점심시간 12시~13시, 점심 미제공), 세금포함
○ 모집인원: 총 4명
○ 근무장소: 인하대학교 60주년기념관 인하MOOC센터
○ 지원자격: 인하대 학생 중 위 기간동안 매일 풀타임(9시-17시/18시)으로 근무 가능한 자(휴학생, 부분등록학생, 대학원생 가능)
○ 주요업무
  1. 재택수업 문의 응대
  2. 신규 학습관리시스템 운영 보조
○ 선발절차
  1. 서류전형: 구글양식에 작성 https://forms.gle/iaCcqNXirpXMVPcTA (불합격자 별도 통보 없음)
  2. 면접전형: 지원서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일정 개별안내(7월 15일~17일 중)
○ 모집기간: 충원 시 모집 마감
○ 문의: 인하MOOC센터 유지혜(032-860-8919, yjh@inha.ac.kr)


인하MOOC센터